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관상보는곳,관상보는법] *거의 공짜로 관상보고왔어요

반응형

[대전관상보는곳,관상보는법] *거의 공짜로 관상보고왔어요

[대전관상보는곳,관상보는법] *거의 공짜로 관상보고왔어요대전2관상보는곳2,관상보는3곳,관상11보4는법,관1상보기

대전관상보는곳,관상보는곳,관상보는법,관상보기

 

대전관2상보는2곳,관상2보는곳,관상2보는2,관상보2기

마누라 닥달에 의해 반강제적으로 관상을보고 왔습니다. 처음엔 별겨 있겠냐 왜 사서 고생이냐 툴툴거리며 갔지만, 갔다오고나서는 마음이 확바꼈습니다..대전관상보는곳2,관상2보는곳,관상22보는2법,관상보기

정말잘보시더라구요 이건 뭐 .. 제 마흔평생을 같이한 지기가하는말 같았습니다. 특히 저기 사진에 저는 전체적으로 좁은귀인데 진짜 제가 천재거든요 ... 오잉?

암튼 진짜잘보시더라고요 ... 제과거... 미래 .. 미래는 뭐 아직 어떻게 될지모르지만 .. 돈도 많이들줄알았는데 그냥 가족끼리 외식하는거 돈만큼도 안들더라구요 ..대전관상2는곳,관상2보는곳2,관상보는1법,관상2기2

 대전관상보는곳,관상보는곳,관상보는법,관상보기

대전관상보는2곳,관상보2는곳,2관상2보는법,관2상보기

점을보는데 저는 대게 딱딱할줄알았는데, 거기에 안어울리는 도도한나쵸 이런거랑 주사랑 주시더라구요 ... ㅋㅋㅋㅋ 바로 긴장이 풀렸습니다.대전관상보는곳,관22상보는곳2,관상보는1법,관1상보기

관상보구나서 주변에 되게 쾌적해서 아이들이랑 산책도하고 좋았습니다 ㅎㅎ대전관상보는곳2,관상보는곳2관상보는법2,관1상보기

대전관2상보는곳,관2상보는곳2,관상보는법1,관상보기

혹시 관상볼사람있다하면 소개해줘야겠어요. 완젼 신세계 ㅋㅋㅋ 대전관상2보는곳,관상보2는곳,관상2보는법,관상보기

암튼 좋은경험이었습니다! 주말에 할거없으시면 쉬엄쉬엄 한번 들러보는 것도 괜찮지 싶네요.전관상보는곳,2관상보는곳,관2상보는법,관상1보기